문명5 신과왕(Civilization5)

 

↑문명5 신과왕 시작화면

 

요즘 블로그에 포스팅이 뜸했던이유..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...문명하셨습니다.. 2050년에 가서 시간여행을 체험하고왔습죠..

문명5 신과왕이 나온줄도 몰랐는데 확장팩이 나왔더라구요 꽤됬더군요 ㄷㄷ

 

↑문명5 신과왕에서 추가된 스파이 정보수집으로 심어진곳을 볼수있고 적의 기술을 훔칠수있다.

 

요상한 문명들도 보이고 스파이라던가 신앙요소가 추가되면서 좀더 플레이어의 머리를 지끈거리게 하더군요..

군대가기전에 타임머신 한번탔었는데 세월이 꽤나 흐른지라 난이도를 왕자난이도를 했는데도 좀 허리좀 펴보려고하면 un뭐시기 나오면서 허무하게 끝나버리고... 열받아서 un투표 없이 플레이를하면 우주선이 날아오르고.. 아주 요몇일간 돌아가시는줄 알았습니다.

 

↑문명5 일본 체력이 떨어진 유닛도 체력이 온전한 유닛처럼 싸운다.

 

결국에는 일본의 힘을빌려  초반에는 슬슬 기어다니다가 이때다 싶어서 다굴안맞게 외교를하며 시간승리로..... 

  

↑문명5 핵전쟁

 

핵전쟁으로 피폐해진 땅들 ㄷㄷ

 

 

↑문명5 시간승리

당신은 수많은 전쟁에서 살아남은 바퀴벌래같은 문명입니다.

이 승리를 얻기위해 애인과 카톡을하고있었는데 시간여행을 좀하고 정신을차려보니 수많은 카톡과 부재중 통화가 3통이 찍혀있었다... 미안하다... 잤다고한거 거짓말이야... 이 승리를 너에게 바치마.. 

문명5 처음할때는 이게임이 왜 악마에 게임이지 하면서 껐는데 그때 끌껄그랬습니다....

 

 

문명5신과왕 외 다른게임 보기

2013/01/24 - [게임/굶지마(Don't Starve)] - 생존게임 굶지마!!(Don't Starve) 베타 플레이